본문 바로가기
제테크

2024년 3월 앱테크 정산 및 재테크 부수입 정산

by 흰둥이는 배고파 2024. 4. 2.
728x90
반응형

앱테크 정산

안녕하세요~

 

지금까지 딱히 정산을 하려고 한 적이 없었는데

 

3월부터는 기록용으로 월마다 앱테크 정산 및 재테크 부수입 정산을 기록하려고 해요

 

이번 3월 총 부수입은 총 288,091만 원으로

 

티스토리 에드센스와 주식 수익을 빼더라도 약 20만 원 정도 모았네요 ㅎㅎ

 

부수입 정산부수입정산
부수입 정산

 

주식과 아하가 제일 많은 소득이 있었으며

 

특히 아하는 이번에 코인장이 상승하면서 아하 코인도 같이 올라 수입이 늘어났어요

총 수입
총 수입

 

욕심만 안 부렸어도 코인 쪽이랑 주식 쪽에서 2~30만 원은 더 수익이 났을 텐데

 

결국 상에서 못 팔고 물려 버렸네요 ㅜㅜ ㅋㅋㅋ

 

4월에는 만보기 관련 앱테크를 확실하게 정리해 볼 생각이에요

 

유튭이랑 네이버블로그도 하다 보니 티스토리에 많은 시간은 투자 못하는 게 아쉽네요 ㅜ

 

어쨌든! 앱테크도 소소하게나마 하루 10분 투자로 한 달에 20만 원이 가능하다는 게 확실해졌고

 

이제 이 20만 원을 잘 굴려서 주식 불려 봐야겠네요 ㅎㅎㅎ

 

아 공모주는 수입 내역에서 제외했어요... 너무 하는 사람이 많아지다 보니깐 수입이 영 안 나네요 ㅜㅜ

 

앱테크 관련글을 블로그 상단 검색창에 검색해 보시면 쉽게 찾아보실 수 있어요.

 

그럼 다들 화이팅 하시고 이만 글 마칠게요!

 

반응형

댓글